구글상위노출 for Dummies

반면에 정보를 얻기 위한 검색이라면 상품보다는 정보 글을 상위에 보여주게 됩니다.

주제가 되는 키워드와 연관성 있는 단어들이 본문뿐 아니라 타이틀 태그나 디스크립션 태그에 포함되는 것이 좋다.

동일 키워드에 대한 검색결과 순위를 놓고 경쟁하는 사이트로부터의 백링크는 다른 사이트의 백링크보다 더 크게 작용한다.

구글은 새로 만들어진 최신 페이지를 선호하지만 그보다도 오래 되었으면서 자주 업데이트되는 페이지를 더 선호한다.

사이트맵은 검색엔진으로 하여금 사이트를 쉽고 정확하게 인덱싱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노출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구글에서 누군가 “낚시대”를 검색한다고 하면 블로그 글보다 상품들을 먼저 보여줍니다.

페이지 로딩속도를 크롬 사용자 정보를 통해 확인. 로딩속도가 느리면 불리하다

구글 애즈, 페이스북, 카카오모먼트 등 광고 플랫폼의 기본 추적, 전환 설정, 잠재고객 생성

소셜공유를 한 트위터나 페이스북의 계정이 권위 있는 사용자의 것일 수록 유리하다.

같은 의미의 문구라도 검색사용자가 ‘cat shaving strategies’ 라는 문구를 선호한다면 굳이 본문에 ‘approaches for shaving a cat’이라고 써서 불일치 시킬 필요가 없다.

사이트맵은 검색엔진으로 하여금 사이트를 쉽고 정확하게 인덱싱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노출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

캠페인 생성, 광고소재 제작, 키워드 연구 및 구성, 잠재고객 타겟팅, 리마케팅 설정

사용자들의 리뷰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사이트 내부가 아닌 외부 사이트에서의 리뷰가 특히 중요하다.

아마도 구글은 페이지를 방문한 사용자들이 얼마나 구글상위노출 빨리 페이지 혹은 사이트를 이탈하는가를 통해 품질을 체크하고 있을 것이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구글상위노출 for Dummies”

Leave a Reply

Gravatar